뉴스 릴리스Ishinomaki Factory는 그레이트 일본 스포츠 사이트서 우드리 잔해를 연료로 받아들입니다

Nippon Paper Group Co., Ltd. 본사

Nippon Paper Group의 주요 회사 인 Nippon Paper Co., Ltd. (대통령 : Haga Yoshio)의 Ishinomaki Factory (Ishinomaki City, Miyagi Prefcture)는 8 월 20 일에 1 위의 바이오 매스 보일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N1 Turbine에서 No-House in-House의 전력 세대를 지속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 그룹은 Miyagi 현지 주지사의 요청에 협력하여 이시노 마키 공장에서 연료로 소각 된 동부 일본 스포츠 사이트서 생성 된 재사용 가능한 우디 파편 (잔해라고 함)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Ishinomaki 공장에서 완전히 작동하는 No. 1 보일러는 목재 스크랩을 연료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미야기 현과의 논의의 결과 로이 그룹은 넓은 이시노 마키 지역 (이시노 마키 시티, 히가시 마시마 시티, 오나가와 타운)에서 잔해를 분쇄하고 치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규모 동부 일본 지진으로부터 본격적인 회복을 준비하기 위해 파편은 쓰나미에 의해 크게 손상된 쓰나미의 영향을받는 지역에서 도전이되었습니다. 이시노 마키 공장의 자체 발전 시설은 그레이트 일본 스포츠 사이트 의해 심하게 손상되었으며, 공장에서의 연료로 소각을 수용 함으로써이 그룹은 영향을받는 지역의 재건에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