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pon 스포츠 토토 사이트 Industries SGEC의 일본 산림 인증 부여
Kyushu의 18,000 헥타르 모두
Nippon
Nippon Paper Industries Co., Ltd. (대통령 : Takahiko Miyoshi)는 3 월 24 일 Kyushu 지역에 위치한 모든 회사 소유의 숲에 대한 일본의 독특한 산림 인증 시스템 인 Suthainable Green Ecosystem Council (SGEC)*에 의해 3 월 24 일 산림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2003 년 12 월에 키타 야마 포레스트 (Fujinomiya-Shi, Shimaoka; 670 헥타르)에 대한 SGEC 인증을 처음 인수했으며, 현재 Kyushu의 광범위한 산림에 대한 인증이 18,317 개의 헥타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Nippon Paper Industries는 숲을“운영 산림”으로 분류하여 목재를 지속적으로 수확하고 생산할 수 있으며 자연 환경과 생물학적 다양성을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하는“환경 산림”. 적절한 방식으로 두 가지 유형의 숲을 관리합니다.
Kyushu에있는 회사가 소유 한 숲의 80%는 삼나무 식물과 일본의 식물로 구성된“운영 산림”과 Castanopsis 및 Oak와 같은 나무의 나무 개혁으로 구성된“운영 산림”입니다. SGEC 산림 인증 시스템 (JAPIN FORENS TECHNICOL ASSOCIATION; JAFTA)의 공인 기관은 숲의 삼나무와 일본 사이프러스 나무가 신중하게 선택된 로트에 심어지면서 잘 자랐으며 나무가 성장률에 맞게 얇아지고 수확되었음을 인식했습니다. 더욱이 Jafta는 최근 일본 임업 산업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Nippon Paper Industries가 목재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얇은 나무 및 기타 저품질 목재의 효과적인 사용을 촉진하려는 노력을 인정했습니다.
숲의 나머지 20%는“환경 산림”이며, 이는 상대적으로 오래된 나무의 개혁-포지스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이러한 산림이 성장함에 따라 생물학적 다양성을 유지하고 재난을 예방하고 CO를 흡수하기 위해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상당한 공공 혜택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2가스, 지구 온난화를 유발합니다.
Nippon Paper Industries는 환경 헌장에 표시된 "산림 자원 생성 및 보존"에 따라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방식으로 산림을 운영하려고합니다. 이 회사는 2008 년까지 일본과 해외의 모든 산림에 대한 산림 인증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일본의 숲의 총 약 9 만 헥타르는 2005 년 회계 연도에 작업이 진행될 것이며 호크 카이도 (약 44,000 헥타르)의 모든 산림에 대한 SGEC 산림 인증을 취득 할 것이다.
*SGEC | 2003 년 6 월“일본의 산림 관리 품질을 향상시키고 절대 자연 환경과 지속 가능한 목재 생산의 공존으로 건전한 산림 재배를 보장하는 시스템으로 설립되었습니다. SGEC는 국제적으로 인정 된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 철학에 따라 일본 고유의 자연 환경, 사회적 관습 및 문화에 대한 신중한 고려 사항으로 개발 된 7 개의 기준과 35 개의 지표를 설정했습니다. (http://www.sgec-eco.org/) |